유튜브 동영상 노출 잘 되게 하는 방법


유튜브, 유튜브 최적화, 유튜브 팁, 유튜브 마케팅, 유튜브 광고

우리 중 많은 사람들이 YouTube를 사용하여 비즈니스를 홍보하고 리드를 생성합니다. 그러나 비디오를 보다 효과적으로 만드는 데 사용할 수 있는 특정 트릭과 기술이 있다는 것을 알고 계셨습니까? 이 기사에서는 가장 중요한 것을 다룰 것입니다.

유튜브에서 절대 하지 말아야 할 5가지-

클릭당 지불 광고: 비용이 많이 든다고 해서 최고가 되는 것은 아닙니다. 무료 또는 저렴한 비용으로 동영상을 홍보할 수 있는 다른 방법이 있습니다.

불필요한 설명: 일부 사람들이 동영상을 전혀 보지 않고 시청할 수 있는 경우 동영상에 대한 긴 설명을 작성하는 데 시간을 낭비하지 마십시오.

단조로운 제목: 제목이 콘텐츠에서 기대하는 바를 말하고 시청자의 기분을 상하게 하지 않도록 너무 길거나 너무 명시적이지 않고 주제와 관련이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.

잘못 만든 미리보기 이미지: 미리보기 이미지는

YouTube 동영상을 시청자의 관심을 끌 수 있는 몇 가지 쉬운 방법이 있습니다. 첫 번째 방법은 단순히 가치를 제공하고 청중을 참여시키는 것입니다. 두 번째 방법은 설명이 포함된 제목, 자막 및 태그를 추가하여 사람들이 귀하의 콘텐츠를 더 쉽게 찾을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.

세 번째 방법은 아름다운 이미지나 동영상을 YouTube 동영상에 미리보기 이미지로 포함하는 것입니다. 이것은 비디오를 더 매력적으로 만들고 시청자가 클릭하기 전에 무엇을 볼 것인지에 대한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습니다.

YouTube에 동영상을 업로드하면 잠재 고객에게 도달하고 브랜드를 성장시킬 수 있습니다. 그러나 검색 엔진 결과 페이지나 YouTube 채널에서 사람들이 볼 수 있도록 동영상이 충분히 표시되는지 확인해야 합니다.

동영상에 최고의 성공 기회를 제공하려면 다음 팁을 따르세요.

- 올바른 키워드를 염두에 두고 업로드

- 태그 추가

- 제목, 설명, 썸네일 및 카테고리 포함

- Facebook 및 Twitter와 같은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서 비디오 홍보